벤틀리 새우튀김 뺏긴 설움

2019. 3. 13. 20: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우튀김 김밥을 먹으러 간 벤틀리



 

몇 개 없는 이로 열심히 새우 튀김을 씹어 보는데



샘 해밍턴이 벤틀리의 김밥을 가져가자 울음 터진 벤틀리 ㅋㅋㅋㅋㅋ




새우 튀김이 다칠 수 있으니까 빼고 주니까 




김밥을 보더니 새우가 없는 거 알고 자지러진 벤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열하며 우는데 ㅋㅋㅋㅋ 졸귀 ㅠ ㅋㅋㅋ먹틀리 답다 ㅋㅋㅋㅋ


벤틀리가 우니까 샘이 다시 새우 튀김을 줬음 



 

언제 그랬냐는 듯이 울음 뚝 그친 벤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