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워크맨

2019. 7. 24. 22: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내 웃음지뢰인 장성규 워크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미용실 알바하러 갔음ㅋㅋㅋㅋㅋ




한 손님이 헤어 클리닉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머리가 개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삭발하고 다시 시작하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발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사가 '모발 안이 텅텅 비어있다'고 하니까

 

머리가 텅텅 비어 있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드립 멘트들ㅋㅋㅋㅋ선 좀 그만 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닉이 끝난 후, 


 

 


우와 너무 아름다워지셨습니다

앞으로 관리 잘 하시고


 

빨래 비누로 감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하고 있는 손님에게 다가간 장성규

 

다음엔 저희가 기다리지 않게

바로바로 모실 수 있게 할게요 라면서 사과




 

하지만 12시 예약인데 손님이 일찍 온 거임 

 

그러니까 바로

아 손님 잘못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자이너들과 밥을 먹으면서 물어 봤어


"우리 디자이너 님들은 편차가 있을거 아니에요.

본인 손님에 따라 많이 버시는 분들은

한 달에 이만큼까지 번다" 했더니


한 디자이너가 최대 600? 이라고 대답했어


(헐...600 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그 600만원을 벌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로 승급 시켜 달라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승급 심사를 보게 된 장성규 ㅋㅋㅋㅋㅋ

 시험 대상자는 원장님ㅋㅋㅋㅋㅋㅋ




승급 심사 1단계로 샴푸를 하는 장성규


머리를 감겨주면서 

고객님 무슨일 하냐고 물어보니까


 

원장님이 미용실에서 잡무 보고 있다고 말함



그러니까 장성규가,


 

그럼 잡놈 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압은 좀 어떠냐고 물어보니까



(압이) 좀 셌으면 좋겠다는 답변 


그 말에 장성규 

 

혹시 망치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이제 머리 손질을 할 차례인데,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해달라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삐삐 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직원들의 회의 시간

 

서비스 차원에서 루왁커피 준비해 놓는 게 어떠냐고 의견을 내 놓는 장성규


그러나 직원들이 루왁커피 비싸니까 사달라고하니까












 

우리 DDONG으로 하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