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데뷔앨범 선주문 45만장이라고?

2019. 7. 24. 22: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앨범 선주문만 45만장이라고?

미친거 아님?


데뷔 앨범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수치래ㄷㄷㄷ


 

나 이것도 봤어 유툽에 올라온거

color on me 스페셜 클립인데 강다니엘 녹음하는거랑 안무 연습하는거


 

이제 강다니엘 아이돌 메이크업 하고 나오는거 티비에서 볼 수 있는거니

워너원 때 팬은 아니었는데 강다니엘 무대하는거 보면 눈에 띄어서 몇번 보긴했었거든

아이돌 메이크업 잘 어울리더라ㅋㅋㅋ


 

타이틀곡 제목은 '뭐해' 라고 함

그 외에 4곡 더 추가 된다는데


-INTRO(인트로)

-Color(컬러)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인트로 빼고는 다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다며ㄷ 

데뷔 앨범이고 오랜만에 나오는거라 그런지 엄청 공들이는 듯

팬들은 앨범 안 살 이유 없겠지물론ㅎㅎㅎ





난 이 때 좋아했는데 이때 장미꽃 들고 있던 직찍 본 적 있는데 그때 얘 존잘이구나 라고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한 손으론 장미꽃 들고 한손으로는 옷 셔츠 들어서 땀닦는 사진 그거 쩔어(근데 못찾겠다ㅠ)


 

이런거 좋아

씩 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찡그리며 웃는거 졸귀...

25일 얼른와라 노래 들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