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공식 응원봉

2019. 7. 24. 23: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하성운 응원봉이 나왔어 얘들아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 전에는 납작한 아크릴 같은 그런거였는데,,,



 

 

 

 

불들어 온 모습 보니까 예쁘고 임시봉 퀄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렇게 공식 응원봉이 짜잔~~~~~!!

저 안에 구름 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름을 뭐라고 불러? 여기저기 다들 부르는 이름이 달라서..

어디선 구름봉이라고 부르고 어디선 하늘봉, 늘봉, 어디선 우끼행봉이라고 하고...




응원봉이 담아 온 상자 마저 넘 예뻐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상자 안에 맨 윗쪽이랑 맨 아래에도 포장 꼼꼼히 해서 배달왔나봐

정말 디테일 쩐다 ㅠㅠㅠㅠ 


 

그리고 응원봉 케이스도 예쁘고  



불 들어온 모습인데,,

 

여윽시 어두운 곳에서 밝히니까 

성운이 만큼 넘넘넘넘나 예쁨 ㅜㅜㅜㅠㅜㅠㅜㅠ  


이번주 하성운 콘서트 한다고 들었는데

저 응원봉 들고 콘서트 가시는 분들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부럽다....티켓팅 못한 내 똥손이나 원망해야지 모....악ㄱㄱㄱ넘 부럽다 ㅠㅠㅠㅠㅠㅠ



 

콘서트 가는 애들아

가서 내 몫까지 귀엽고 잘생기고 무대 잘하는 성우니 모습

눈에 많이 담아와 ㅠㅜㅠㅜㅠㅜㅠㅜㅠ 

후기 좀 많이많이 올려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