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김요한 주접왕이신 위엔터 대표님

2019. 7. 24. 23: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위엔터 대표님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대표가 여자인것도 마음에 들고 뭔가 안심되고
김요한 1위하고 엄청 운것도 그렇고
팬들이랑 피드백 빠른거랑 악플/루머 소송 피드엪 빠른것도 그렇고
프2때도 김동한 감사글 올리셨는데
이번에도 올라오고
소속 아티스트를 굉장히 아끼고 잘챙겨주시는 것같음

위엔터 건물 입구도 없고 지하에 있던데
빨리 성공하셨으면 좋겠다!




이건 덤덤하게 소감말했다고 건방지다 하던데
위에 올라가서 카메라 안 비출 때 넥타이로 눈물 계속 눈물 닦고 
다 끝나고 송유빈 끌어안고 엄청 많이 울었음




프듀끝나고 소소한 가족회식ㅋㅋㅋ
사랑받고 자란 티가 남
외에도 평소 친분있고 챙겨주시던 지인분들 가게 다 돌면서 싸인하고 사진 찍고 했어ㅎㅎ





찐체육인 모먼트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설레지ㅋㅋㅋㅋㅋ








엑스원 파이팅!!! 흥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