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드림이들 앨범 사양

2019. 7. 26. 16: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야야야랴야ㅑㅑㅠㅑ야ㅑㅑ 얘들아 드디어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가지 버전으로 나오는데

이게 'WE' 버전





이번에 티저사진 다 개 잘뽑아줌

나 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BOOM' 버전



사진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청입은거 완전 화창하고 청량하고 사랑한다 사랑해ㅠㅠㅠ



    

두가진 버전 중에서 내 개인적인 취향은 BOOM 버전임


하지만 난 두장을 다 사지ㅋ

그리고 드디어 2종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앨범에 제노, 재민, 지성이가 작사에 참여했고 타이틀곡 참여진에는 유영진, 라이언전 있음

(라이언전은 엔시티드림 마첫 했던 작곡가야)




드림이들 내새끼들 보고싶어써ㅠㅠㅠㅠㅠ

내 심장따위 너덜거려도 괜찮으니 얼른 무대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후 지성이 이 사진...

오빠라고 부를래 양심은 이미 출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