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린이 요즘 얼굴 좀 장난아니네

2019. 3. 13. 20: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관린................누나가 여기서 못 나가고 있어요

얼굴 진짜 너무하다 누나 일해야해ㅠㅠ

아 나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 왤케 잘생겨지냐

워너원 활동 끝나고 관린이 첫 활동인데 흥했으면 좋겠고

관린이랑 우석이 둘다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해ㅠㅠㅠ!!

관린이는 붉은계열 셰도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지 않음?

묘하게 예쁘게 생겼는데 잘생김

뮤비도 내 스타일이고 우석이랑 관린이랑 좀 형제같은? 그런 느낌도 있어서 

결론은 둘이 잘만났고 비주얼적으로 잘어울린다 이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귀여운 애를 어쩌면 좋지


우석X관린 <별짓> 많이 들어줘 애들아!!!

뮤비도 봐 두번봐!!!!!




++ 유닛 데뷔해서 신난 관린이 폭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