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플래시를 통해 본 아이돌과 배우의 차이

2019. 7. 26.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윤아>


윤아 진짜 꽃사슴 미모다 ㅠㅠㅜㅠㅜㅠㅜ

넘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린>


와,,아이린 이 짤 존좋 ㅠㅠ

인형같은데,,, 움직여 ㄷㄷㄷㄷㄷㄷ








 

<수지>


클로즈업 미모도 예쁜 수지 ㅠㅜ 



 


<샤이니 민호>


민호, 군 생활 잘 하고 있지?ㅎㅎ

참 잘생겼다!!!! 최민호!!!!!!!!





 

<아이유>


요즘 드라마 넘 잼있게 잘 보고 있어요 ㅎ 







 


<임시완>


와,,,임시완 눈망울이 어쩜 저래?

눈물이 그렁그렁 한 줄 알았는데,,

원래 눈이 맑고 촉촉한가봐 ㄷㄷ






 


<소희>


소희는 원걸때나 지금이나 미모가 한결같아 

은근 뱀파이어 미모인 듯 






 


<크리스탈>


와,,,,,대박 ㄷㄷㄷㄷㄷㄷㄷ

눈부신 카메라 플래시에 지지 않는 크리스탈 
























반면,,,,,,





















 


배우 강스카이는,,,,

마이아이즈 ㅠㅠ 내 눈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