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엄마가 싫어하는 '유퀴즈' 선물

2019. 7. 26. 17: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퀴즈 온더 블럭'에 박지선이 나왔어ㅎㅎ

박지선이 자기 어머님도 프로그램 애청자시라고 전해줬어



 

그러면서 출연자들에게 주는 선물 중 하나인

닭다리 쿠션을 보고


"어후 징그러워! 딴 데 틀어" 이러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박지선이 올린 어머니와의 카톡 대화 잼있게봤는데,,

박지선의 개그맨의 피가 어머님한테서 물려받은 게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 ㅎ



 

 

그리고 다른 선물인

족발 쿠션, 갈치 쿠션, 오이 쿠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싫어하셨다고 ㅋㅋㅋㅋㅋ 

 



퀴즈를 풀다가 틀린 박지선 ㅠㅜㅠ  




그리고 선물 뽑는 시간이 왔고,,


 

박지선은 TV 나올 거 같다며 ㅋㅋㅋㅋㅋㅋ호들갑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칫국 한 사발 마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이 뽑은 상품을 먼저 본 유재석

이야...! 하는 탄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개 된 박지선의 선물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뽑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징그러워하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닭다리 쿠션을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가면 엄마가 아우~ 징그로와(?)~ 이러실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라이드도 아니고 구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받은 박지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 울 것 같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