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액자속 아이유 사진들

2019. 7. 26. 17: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시간 순서 아님 주의)



호텔델루나 보면 장만월 사무실? 장만월 방에 액자들이 막 걸려 있는데 
만월 객잔에서 호텔 델루나로 오기까지 사장 장만월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둔거ㅇㅇ 


 1897년 2월 1일 사진이래ㅎㅎ

깨알같은데 아이유 한복 완전 이뻐


 그건 꽤 현대 같음

약간 라틴 느낌 난다


 이게 가장 최근인 듯 

호텔 델루나와 장만월


이거 사진 보면서 느낀건데 아이유 스타일리스트한테 진짜 상줘야할 듯

어쩜 옷을 이렇게 잘 입혔을까


  1932년 9월 11일

아이유는 또 어쩜 저렇게 옷 소화를 잘 하지;


 이건 60년대

액자 사진뿐만아니라 드라마 의상 자체가 배경도 예쁘고

부잣집 딸내미 포스 뿜뿜하게 잘입혀서 좋아


내용 모르고 보면 아이유 영상 화보집인줄 알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호텔 델루나 티저 아이유


아이유 팬들은 부럽다

매 화마다 새로운 착장 선보이고ㅠㅠ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