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포카

2019. 7. 26. 17: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EXO-SC 세훈&찬열 The 1st Mini Album ['What a life']

앨범 나왔는데



거기 포카가 뭔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적인 느낌

 

 

이 기시감 뭐냐구



















































는 바로 예전 엑소 앨범 디오 포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찍었음ㅋㅋㅋ세훈이가 디오 형 따라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포카 이거 나왔을 때 솔직히 쫌 놀랬쟈나

처음엔 잘못 인쇄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이번 앨범 땡스투 마지막에 디오 솔로곡 가사도 적어놨다함..


왠지모르게 눈물이 나는거에요.....



막냉이가 디오 형 보고 싶나봐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너도?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얘네 둘 조합 좋아했는데ㅠ

형이랑 똑같이 포카 찍은 것두 귀엽고 막냉이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












+ 사진 찾다가 발견한건데 궁금한거

  

아이스크림 왜 세개야 저거 다 먹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