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내핑 도입부.gif

2019. 7. 26. 17: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갓청하....

스내핑 도입부 모음






GiddyCloudyCalf


언니 날가져

표정 진짜 대...ㅁ친




JovialUnkemptHornet 

저 눈썹 씩- 올리는게 너무 좋다 이거에요

표정천재 무대천재 맞다고요



CalmHastyHumpbackwhale


스내핑 도입부 딱 시작했는데 엥? 끝났어요...

청하 무대 엄청 빨리 끝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pleteConventionalHairstreak


화려한거 개찰떡이잖아

아이돌이 화려하게 메컵하고 악세사리 주렁주렁하는거 좋아하는데

청하 글리터부터 악세사리까지 블링블링 개좋다진심



EasygoingClutteredJumpingbean


청하야 사랑해

요즘은 치카 하는데 치카도 노래 좋아서 맨날 들음ㅜ




청하프듀때부터응원했는데점점더잘되서좋음!

청하존멋 청하존예 청하천재

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