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에 모인 국방엔터 라인업

2019. 7. 26. 17: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자리에 모인 국방엔터 '라인업'


샤이니 온유, 키, 조권, 정진운, 인피니트 성규, 빅스 엔, 엑소 시우민, 비투비 이창섭, 윤지성



장병가요 녹음했고 약 한달 뒤에 나올 예정이라는데

라인업 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시ㅠㅠㅠㅠ기범이 얼굴 왜 여전히 귀엽고 그르냐

사진인데 음성지원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잘생긴 군인들 사이에서 우쭈쭈 받고있는 강아지가 부러워지는건 왜죠...


의자 앉아있는 뒤통수 성규아녀? 했는데 성규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슾짬바 어디 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사진 흔들렸는데 잘생김

배우 김민석 님도 계심 다 잘생겼음


시우민은 어째 군대가서 더 잘생겨진 느낌이지

가기 전에는 콩알같아서 귀여운 느낌이 강했는데 군대 가니까 귀여운건 여전하긴한데

훨씬 남자답고 더 멋있어보임 그리고 귀여운데 잘생겼어 진짜  

  

그리고 윤지성도

내기준 군대가서 더 잘생겨져가고 있는 남돌 중 한명임

아니 남돌들 왜 군대가면 피부 더 좋아지냐;





여기에




서은광이랑 윤두준 추가해서 드림콘서트 열자

국방엔터 라인업 보니까 다 쩌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열어도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