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맥그라스 (1983. 10. 24)

2019. 7. 26. 17: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케이티 맥그라스 (1983. 10. 24)






그녀는 스포 안해주기로 유명한 편이래,

어느 정도냐면은 엄마한테도 안 알려줘서 

맥그라스의 엄마가 화를 냈다는 일화도 있어 





 

엄마에게 스포를 하나요?

- NO!!!!!!!  (단호한 입모양 보소ㅋㅋㅋㅋ)


 

- 노력을 해도 안 해줌



 


"젠장, 케이티! 난 널 낳았는데 나는 얻은게 없어..ㅠㅠ"

라는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참 부끄러운 나쁜 딸

 











그녀의 엄마가 이렇게 화를 내는 이유는.....






 

드라마 '멀린' 때 엄마에게 말 안 해줌










영화 '킹 아서' 때도,,,

 

 

죽는 거 말 안해줌 







심지어 영화 '쥬라기 공원' 때도 엄마한테 말 안 해줌 






 

 

헐...저 장면 정말 힘들게 촬영했구나 ㅠㅜㅠㅜㅠㅜㅠㅜ



 


엄마가 화낼 만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젖은 거 좀 인어공주 느낌도 나는 거 같고,,예쁘다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