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설들의 보양식

2019. 7. 26. 17: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뭉쳐야 찬다'에 출연중인 스포츠 전설들에게

"선수가 되면 어떤 종목이든 보양식을 먹어요?"라고 질문함


 



 

사격 선수 진종오가

"먹죠. 먹을 수 밖에 없죠.

체력 저하를 느끼니까요"


 

그리고 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보태기

"몸에서 당겨요~"



 

농구 전설 허재는 보양식이 이라고 밝히면서

닭은 1일 보약이라면서, 닭이 몸에 좋다고,,


아...그래서 복날에 닭을 먹는거구나..?! 



그리고 물어봤어 허재에게

"허재가 먹은 최고의 보양식은?"



그러니까,,,




 

까치살모사

라고,,일명 칠점사로 불리는 뱀인데,


 

 

'칠점사'라는 뜻은

일곱 걸음 안에 죽는다는 독사라고,,,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지금은 안 먹고 과거 선수실절에 뱀탕을 먹었다는 허재.

허재가 먹어본 보양 식 중 No.1 이었다고,, 


그러면서 보양식이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고

내 몸에 맞는 게 최고의 보양식이라고 덧붙여 말함.





그리고 사격 선수 진종오는 장어와 염소를,



 

테니스 선수 이형택은 산삼을 뽑음.

산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랜드 슬램 당시 산삼을 영접(?)ㅋㅋ 했다고 해 





 

그리고 김동현 선수 역시 몸에 좋은 건 다 먹어봤따면서,

개구리 즙은 꾸준히 먹는다고...


 

그러면서 하는 말이

액체로 된 보양식이 최고다







그리고 마라토너 이봉주에게

지구력에 좋은 보양식은 뭔가요? 라고 물었더니,




 

자라


잉어+자라+닭 '용봉탕'

이 봉주르 체력의 비밀!!!  








 

다들 보양식을 많이 먹어서 천하장사였던

이만기는 제일 센 거 먹었을 거 같다고 하니까,,,,






"나는 진짜 못 먹어"




헐...의외다?? 몸에 좋은 거 제일 많이 먹고 챙겼을 거 같은데....





 


뱀, 염소, 자라 등

다른 보양식은 못 먹고

유일하게 먹는 보양식이 백숙이라고.....


 






















 헐...백숙만 먹고 천하장사 두 번을 하셨다고요.....???? 

진짜 의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 있는 건 다 먹었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