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 장도연이 이해 못하는 것

2019. 3. 13. 2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밥블레스유 언니들이 외동딸인 장도연이 

형제 있는 우리들이 부럽겠다고 함




그러면서 장도연이 어릴 때 이야기를 하는데 

 

 

어릴 때 형제있는 친구들이 외동인 장도연에게 부럽다고 했다고  



 ㅋㅋㅋㅋ간식 혼자 다 먹지? 엄마 아빠가 너만 예뻐하지?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릴 때 외동인 친구가 부럽기했음 ㅜ 혼자 맛있는 거 먹고 하니까 ㅋㅋㅋ



솔직히 외동이니까 엄마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ㅋㅋㅋ 어쩔 수 없이.....ㅋㅋㅋㅋㅋ





그리고 학교 다닐 때 형제 있는 친구들 중


 

집에 소보루 빵이 있는데 



 

남동생한테 뺏길까 봐  



 수업이 끝나면 바로 집에 가려고 준비하던 짝꿍



학교 끝나는 종 치면 후다닥 뛰어가는 짝꿍 재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릴 때 내 모습 보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ㅋㅋㅋㅋ 저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장도연은, 굳이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