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이가 올려준 엑스원 사진들

2019. 7. 27. 17: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스원 버스 자리 정하는거 브이앱 끝나고 팬들 아쉬워하니까
우석이가 사진 올려줬다ㅠㅠ

 

이건 브이앱 끝나고 올라온 단체 사진

엑스원에서 우석이가 셀카 담당인가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깜짝 브이앱 아쉽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 엑스원 멤버들과 1탄!

우석이랑 요한이랑


우석이랑 차차랑


우석이랑 은상이랑


우석이랑 멤버들이랑

(차차, 요한, 한결, 은상, 승연)


우석이랑 한결이랑 민희랑


우석이랑 민희랑

(민희만 보면 "난 공포만환데?" 이거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아쉬워서 저만:)


본인셀카 올려주는 팬잘알 김우석

짤랑이 사랑해♥ 






 


아 진짜 요즘 우석이 얼굴 볼 때 마다






 


나만 그런거 아닐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