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성향테스트 결과

2019. 7. 27. 17: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왜 소름이냐면 프듀때랑 그룹시절에 내가 봐왔던 지훈이의 성격과 너무나 똑같이 나옴...

오늘자 윙케이드에서 매니저님이랑 같이 심리상담카페에 가서 검사했어



알차게 심리검사지 다 풀고 (여기도 엄청 귀여워..)
영상으로 꼭 봐주라..완전히 윙깅이..
https://youtu.be/AOh7w94ngdw



검사지 들고 심리상담사 선생님한테 갔지 ㅋㅋㅋㅋ
어깨봐...여긴 윙옵....





그리고 두둥..
심리 결과나왓는데 선생님도 놀라심 ㅋㅋㅋㅋ
왜냐면.... 너무 순둥이래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길어서 자막만 컷한거ㅠㅠㅠㅠㅠ
내가 지금까지 봤던 지훈이 모습이랑 너무 똑같고 지훈이 성격이 부러움 뭔가 자신감 있어보이고ㅠㅠ



지훈이가 크게 튀지도 않고 예민하지도 않고 무난무난
그래서 오히려 연예계에서 롱런할 수 있는 성격이래

"안될거야, 내가 틀리면 어쩌지" 이런 부정적인 생각도 잘 안하고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차있어 지훈이ㅠㅠ
내가 그래서 지훈이만 보면 힘이 나나봐..


심리상담사 선생님 말씀 다 듣고 부끄러워하는 지훈이ㅋㅋ



마지막에 매니저 형한테 하고 싶은말 쓰는거였는데 글씨체마저 사랑스러움 ㅋㅋㅋㅋ

지금 이대로 가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저의 매니저님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용도 딱 지훈이처럼 따뜻하게 썼어ㅠㅠㅠ



앞으로 롱런할 순둥이 지훈이 많이 사랑해줘
9월 16일에 JTBC에서 방영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도 많이 사랑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