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하얀 백현 양말의 비밀

2019. 7. 27. 17: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백현은 유난히 하얀 양말을 자주 신기도 하고 그 양말이 엄청 깨끗깨끗하기도 함ㅋㅋㅋ

맨날 볼 때마다 깨끗해서 팬이 물어봤나바

그랬드니 '양말 더러워질때마다 새거 산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하얀 양말 컬렉션>


 

운동할 때도 하얗고




 

짐쌀땐가? 암튼 양말 하얗고

진심 개하얘



 

백현이네 댕댕이랑 놀아줄 때도 하얗고


 

개.하.얌



백현이 양말만 유독 하얘

볼때마다 때묻지않은 흰양말 신는거 뭔가.. 킬포임



이게 바로 영앤리치 깔끔남의 하얀 양말의 비밀이다

처음에 팬들이 백현이 양말만 하도 하얗고 그러니까 혹시 백현이 양말 일회용이냐고 했던거 생각남ㅋㅋㅋ


이 귀여운 오렌지 같으니라고 말랑말랑이 배쿠 ㄱㅇㅇ

취미도 말랑뽀짝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