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남친짤 장인 이세진

2019. 7. 27. 17: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X 끝나고 손편지랑 같이 올려준 사진 졸래 잘생겼다 생각함

되게 선하게 생기지 않음?





소속사에서 올려준 사진인데  내 생각에 얘 약간 남친짤 장인같음ㅋㅋ

딱 사복 스타일이랑 얼굴이 그케 생겼어


잘생겼다

프듀 안봐서 티비화면에서는 어케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사진은 진짜 잘나오는듯


정보를 좀 찾아보니까 프엑에서 마지막 파이널 무대까지 올라가고 무슨 인형도 잘만든다네

손재주도 좋은가봄  웃는거는 사진보니까 이쁜거 알겠고 일단 내가보기에 확신의 남친짤 장인 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이때인듯?

뭐야 얘.. 귀여워...;


주변에 있을 것 같지만 눈씻고 찾아봐도 1도 없을 남친상임...

이런애를 본적이없써요... 어디가면 볼 수 있니

글쓰다보니까 얘한테 스며들었다 완전 잘생겨보임 큰일남; 

이세진 인스타도 있다며? 지금 사진 털러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