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연습생들 손편지 모음

2019. 7. 27. 17: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생방 파이널 무대 아쉽게 떨어졌던 친구들 손편지 모음







이진혁

글씨체 딱 누가봐도 이진혁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태양 진혁이 팬미팅도 화이팅!!!!!!! 넌 잘 될거야!!!!!!!









 

구정모

나도 너랑 평생하고싶다 정모야ㅠㅠㅠ 

유빈이가 세진이 라방에서 너 찾던데 연락해봤니?ㅠㅠ










금동현

우리금동이ㅠㅠㅠㅠㅠㅠㅠ빨리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 보고싶다









김민규

민규 무민이 자기 닮은 줄 알고 무민스티커 붙이고 무민 그림 그리는데

사실은 무(조건) 민(규) 단 이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

뮤우직웍스 송유빈이~ 너의 개그 잊지모태... 얼른 다시보자

그리고 라방해줘...









 


이세진

세진아 라방 잘봐써ㅠㅠ올라프 마리몽 넘귀엽더라 그래서 판매 언제한다구?








 


함원진

원진이 손편지 짱길어 짱짱길어 

진혁이가 알려줬는데 '평생갈방'에 원진이 들어가있다며 근데 프듀하면서 방송에 친한거 안나와가지구 1도 몰랐쟈너ㅠㅠㅠ 엠넷이 영상좀 비하인드로 풀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황윤성

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토니는 아직 안올라옴..토니가 올리면 바로 추가할겡

엑스원 데뷔조에 못들었어도 이 친구들 다 너무 잘하고 예뻐서 활동하게 되면 무조건 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