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멤버 모두 낯을 많이 가리는 그룹 마마무

2019. 7. 27. 17: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어 마마무


비글돌로 알려져 있지만 네명의 멤버 모두다 낯을 가리는 성격임

아닐거라 생각하겠지만 진짜임


근데 그 낯가리는 네명이 같이 모여있으면 이세상 흥이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pleteTeemingBarracuda

작고 노랗고 갑자기 빙글빙글 도는거 마마무 맞음



DampEverlastingArabianwildcat

갑자기 왜 저러는지는 모르겠음;;


IllClutteredBobcat

팬싸 끝나고 나가다가 이러던데 왜 그런지 모름222


WeightyThreadbareAxolotl

대기실 들어가자마자 흥터진 휘인과
그걸 보고 좋아죽는 문별




그리고 이 낯가리는 네 사람의 흥은 시상식, 연말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데...

JampackedInfatuatedFlatcoatretriever

인터뷰는 차분하게 잘하는데 포즈 취하라하면 갑자기 프로...


AshamedExhaustedKoupreyYearlyFlakyBlacknorwegianelkhound

엔딩때는 자기네들끼리 모여서 구석에서 놀고 있음
다른 아이돌 멤버 없고 오직 마마무 네명이서 저세상 흥으로 즐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위에 결계친듯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멤버 전원이 낯을 가리는 건 맞음
아무튼 맞음
DownrightImpressionableChafer
MagnificentWeepyChinchilla




믿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