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와 태민을 대할 때의 온도차 다른 남돌

2019. 3. 13. 22: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태민덕후인 찬희

태민의 생일과 혈액형 모두 알고 있음 덕후의 기본자세장착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멤버들 생일도 알고 있겠지

하지만 찬희의 흔들리는 동공을 봐버렸고ㅋㅋㅋ

멤버들은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영이 생일은? 6월입니다

휘영이랑 친구인 찬희(찬희가 빠른년생임)

ㄴㄴ5월임

휘영 1999년 5월 11일생

그럼 리더의 생일은? ................8월?

(리더 영빈이는 1993년 11월 23일생)

찬희 다 틀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 생일 밖에 모를 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뼈때리는 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덕후인 찬희와 태민의 카톡>

태민이 말투 되게 친근하넼ㅋㅋㅋㅋㅋㅋㅋ마니 바더~~~ 물결물결~~웃음웃음~~



 

 

<그리고 그와 상반되는 멤버들과의 카톡>

ㅇ 아니면 ㅇㅋ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