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쇼케 후기

2019. 7. 27. 17: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티켓 판매없이 추첨초대하고 생중계도 해준 대혜자ㄷㄷ 쇼케후기 

일단 기자분들 후기보면
다니엘은 인기나 명성에대한 야심보다 "팬바라기"였다함ㅋㅋ



하나하나 정성스런 답변하는 모습에 호평도 받았고



그 답변중 하나는
"많이 기다려 주신것 같아서 숫자보다 그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




타이틀곡 뭐해는 그루브한 흐름이 눈에 띈다구 함(자동으로 그루브 타게됨ㅋㅋ)
그리고 그런만큼 자유로운 느낌의 퍼포였다구



해외 기자도 뮤비보면 노래가 캐치하고 뮤비 창의적이고
안무가 확실히 느낌있다고 해줌




그게 이런느낌 
노래가 빠르진 않은데 비트 쪼개서 안무를 엄청 넣음

.

.



그래서 한 안무가분도 이거 난이도 어렵다고 언급ㅋㅋㅋ




그리고 이건 팬들 후기인데
공통적으로 무대 잘하고 
눈에선 꿀떨어지고 뭐라도 하나 더 해주려고 했다함ㅋㅋㅋ


기자들도 다니엘도 스탭들도 훈훈했던 현장ㅋㅋ

법원에서 전부인용 받고 1인 기획사 세우고
6개월 기다린 팬들한테 미안한 마음으로 한달간 엄청 달려와서 이제 첫 앨범인거야

쇼케 브이앱에서 해주니까 봐바
그리고 뮤비에서 안무 따라해봐 어렵긴한데 재밌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