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이들 스카우트 복 입은거

2019. 7. 27. 17: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귀엽지않냐

세계 스카우트 재단의 첫 글로벌 앰버서더라서 월드 스카우트 잼버리에서 공연했댕


드림이들은 아직 미성년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런 의상이 잘어울려 완전 귀요미들


셀카도 같이 찍던데 부럽....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에서 개최한다던데 나왜 미국아님?ㅠ


근데 사진보면 애들 왤케 어려보이지 피지컬도 그렇곸ㅋㅋㅋ

드림이들 키 작은키 아닌데 다들 좀 쪼꼬미하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다리 눈감아...

마른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스카우트복이 드림이들 코디해준 옷보다 더 예쁜 것 같음....

애들은 예쁜데 코디해준거 보면 답답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앨범 자켓사진 보면 잘입힌거 같기도 하고...   


나나가 찍어준 런쥔이

응 존잘~


황인준 요정 이제노 요정 이동혁 요정 나재민 요지 쫑천러 요정 박지성 요정 너네 다 요정이지?

드림이들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