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설지환

2019. 7. 27. 17: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검블유에서 '설지환'이라고 알아?

배우 이름은 이재욱이야





드라마에서 이다희랑 케미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키도 187cm라서 피지컬도 좋음

연기도 잘해서 여기저기 입소문(?)타는 중 ㅋㅋㅋㅋㅋㅋ 


특히....키 큰 이다희와 키 차이 엄청 설레고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이다희 키는 170cm)





근데...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1997년생인 여진구(오빠)

보다 동생임 ㄷㄷㄷㄷㄷ;;;;


키스신 보면 98인지, 89인지 알 수 없는 스킬 ㅠㅜㅠㅜㅠㅜㅠㅜㅠ









98년생이지만,,,,웨딩 화보 잘 찍음 

 

 

결혼 생각 전혀 없었는데 ,,,사진 보고 결혼하고 싶어짐..

아ㅏㅏㅏ. 그 전에 남자가 .............................ㅜㅜ 없구나.........또르르 









이렇게 여럿 누나들 설렘사 시키는 설지환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마르꼬 !!!!!!!!!!

믿기진 않겠지만,, 동일인물 맞음 ㅇㅇ 



  



아직은 신인이지만 마스크도 개성있고,,

여러 역할에 잘 어울릴 듯


이.재.욱. 

곧 인지도가 많아 질 것 같다!!!!!! 내 촉이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