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브이앱

2019. 7. 27. 17: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애옹꽃받침

애옹꽃이 피었습니다




이얼굴로 중간중간 팬들이 올리는 댓글 본다고 

카만~히 있을 때 진짜 존잼인거 아냐?


얼굴이 대존잼임


갈아만든배 가져와서 꼴깍꼴깍ㅋㅋㅋ

원래 자려고 딱 잘준비하는 순간에 민현이가 브이앱 켜서 다시 일어남ㅋㅋㅋㅋㅋㅋ


민현이 얼굴봐서 한개도 안피곤해ㅎㅎㅎ

개취로 역대 브이앱 중에서 제일 좋았엇음 조용조용하고 조근조근 나긋나긋하게 말하는게 넘좋았음


브이앱 제목도 '밤 늦게, 실례하겠습니다' 이거였다고ㅜ


얼빡샷

완전 말랑말랑해보여ㅠㅠ황민현 나라세우자 쌩얼이 이정돈데ㅠ

 

황민현 한번 브이앱하면 서윗하고 따뜻하고 나긋하고 잘생기고 귀엽고 다해먹어

황말랭이 귀엽둥이ㅠㅠㅠㅠㅠ다음에 시간 있으면 또 해주라 민현




이건 9월호 엘르 화보인데 쩔어서 같이 올릴게

아직 안본 사람 없길ㅜ

황민현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