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 돌아온 이효리

2019. 7. 27. 17: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 핑클 리더 이효리 

내 이름은 이효리 거꾸로 해도 이효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화보 찍었음 



그래서 사람들이 이효리 본업 돌아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게 많이 꾸미지도 않은 것 같은데 연예인 포스 후덜덜덜



 

헉.. 횰 언니 군살 없는 몸매 넘부럽다 ㅠㅠㅠㅠ 








그리고 며칠 전, 바로 화보 메이킹 영상이 뜸 

 

분위기 미쳐따 ㄷㄷㄷㄷㄷㄷㄷㄷ

화보 아니고 메이킹 영상 캡처본임 

 

 

화보도 예쁘지만 메이킹도 예쁘게 잘 나온거 가틈ㅠㅠ

하긴 뭘 해도 다 예쁜 이효리인데 ㅠㅠㅠㅠㅠ 뭔들  

 

얼빡샷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

얼굴이 가까이 있으면 부담스러운데,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다 이효리 ㅠㅜㅠㅜㅠㅜㅠㅜ


옆 모습 콧대라인 봐 ㅠㅠ

 


 

와,,,진짜

얼굴 천재 눈코입얼굴몸매분위기 전부 다 미쳐씀 



  

아니,,엎드려 있는 모습도 이렇게 예쁘면 어떡합니까?ㅠㅠㅠ 언니 날 가져요 ㅠㅠㅠ엉엉 ㅠㅠ

 

갠적으로 좋아하는 횰 언니 웃는 모습! 넘 예뻐 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