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받은 조현재

2019. 7. 27. 17: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조현재가 방송에 나와서 

자신이 프로포즈 받은 썰을 풀어줬음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프로골퍼로 

두 사람은 골프를 배우다가 발전했다고 해.

연애 기간이 3년 쯤 됐을 무렵,

아내에게 예쁜 조카가 생겼고,

  

 

지금의 남편을 앉혀놓고


"아기를 낳고 싶은데 내 아기 아빠 돼 줄수 있어?"라고

공격적인(?) 프로포즈를 했다고 함ㅋㅋㅋㅋ



 

 

 

당시 결혼에 대해 무감각하고 무덤덤했던 조현재는, 



화들짝 놀랐다고 해



 

아내는 나름, 결혼하자고 하면 더 놀랄까봐 

돌려서(?) 말한 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제 아내가 이렇게 멋지다며 팔불출 ㅋㅋㅋ 조현재 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 안 할거면 그만 만나!

다른 아빠(?) 찾으러갈게라고 말했다는 아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 그 자체인 아내의 프로포즈였지만

헤어질 순 없다!

놓치기 싫다!

결혼해야겠다! 생각해서




그렇게 결혼을 한 두사람은, 지금 슬하에 아들 한 명 있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