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모르는 유재석 티셔츠

2019. 7. 27. 17: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한 분이 선물을 뽑았는데

그 선물이 유재석 티셔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또 뭐야 ㅋㅋ 하면서 

당황스러움을 표현하는 유재석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도 모르는 유재석 티셔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노홍철없는 노홍철팀 같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선물을 본 조세호 표정

와~ 하면서 뭔가 의미 심장한데..................






유재석 티셔츠면,, 유재석이 입었었던 티셔츠인가?!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자신의 티셔츠를 본 유재석의 반응

"이거 너무 흉측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티셔츠 실착샷.jpg 


 

너무 힙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