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의 서빙 알바 꿀팁

2019. 7. 27. 17: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깃집 서빙 알바를 하는 장성규

손님이 부르자 "뭐 필요하세요?"하면서 물어봄



 

손님이 물 달라고 했나봄.

그래서 장성규가 "물이요? 네 물 갖다 드릴게요"라면서,,

장성규 답지 않게(?) 드립없이.....순순히 물 갖다 준다고....


 

그러면서 두 개를 갖다그려야겠다고,,,,,

 

다.신.안.부.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개를 갖다드려야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두 개를 갖다 준다고 하는거지? 했더니,,,,

이런 방법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서 장성규를 찾음 

 

 

소주가 필요했었던 손님 ㅎㅎ


 

몇 병을 갖다 드리냐고 묻는 장성규



 


(다신 안 부르게) 다섯 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손님은 두 병만 갖다 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성규가 알려주는 서빙 알바 꿀팁은

다신 안부르게 많이 가져다 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