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전설의 무대 뱅뱅

2019. 7. 28. 21: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뱅뱅

바로 그때 그 어벤저스조 ㅋㅋㅋㅋㅋㅋ

안무는 청하가 짰고 소미 독무 부분은 소미랑 같이 짰다고 하네
다들 실력이 좋아서 저 지옥의 안무를 딱딱 맞춰서 잘했어

역시 포인트는 가희가 미쳤다고 하는 부분 청하, 독무 부분 소미, 후반부 표정 확 바뀌는 유정이 같아 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소미 독무에서 You need a good girl to blow your mind 여긴 청하가 불렀다며...? 여태까지 몰랐어... 

소미가 짜낸 독무 아이디어는 이후 시즌2, 3까지 이어졌다고 하더라 크으으으... 4는 안 봐서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아마 저때부터 프듀 뱅뱅 입소문타고 화력이 점점 붙었던 걸로 기억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