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97라인 너네 우정 응원해

2019. 7. 31. 03: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97라인 사진 떴다!!!



훈훈하다

방탄 정국이가 올려준건데 이번에는 은우, 정국, 민규, 유겸 이렇게 4명이서만 만난듯ㅎㅎ

다들 스케줄 바쁠텐데 이렇게 모여서 만나고 같이 맛있는거 먹고 술도 한잔씩하고ㅋㅋㅋㅋㅋ

보기 좋다






정국아 이리오너라 먹고 놀자^^

#고마워 #잘마셨어 #차이링

 



며칠전에는 지금 신입사관 구해령 출연 중인 은우 촬영장에

정국이가 커피차 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너네 우정 엄청 응원하고 있는거 알지?

너네끼리 오지게 행복하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데뷔하고나서부터 같은 나이또래 만나기 어려운데도 이케 잘 만나가지고 친해지더니

지금까지도 잘 지내는거 보면 눈물이 나는거에요.....



방탄소년단 정국 / 갓세븐 뱀뱀&유겸 / 세븐틴 도겸&디에잇&민규  


남의 우정 영원해......!



방송국에서 활동 겹칠때마다 만나서 인증샷 냄겨주고 큐ㅠㅠㅠㅠㅠㅠ

97이들 단톡방도 있다며ㅠㅠㅠ 바람직하다 지쨔


작년 연말시상식? 거기서 만났을 때 97라인 사진 올라온거ㅇㅇ

97라인 찬성 찬성 대박 찬성이야 사이 좋은거 최고 좋음 사진도 많이 찍어서 올려조 얘들아


근데 보면 볼수록 신기한게 97년도에 무슨일 있었길래 일케 잘생긴 애들이 많은거지 씐기...





+ 엔씨티 재현이도 97라인이라며...

재현이도 빨리 같이 사진 찍고 올려주라.......

 


  

+ 여진구도 97이라서 정국이랑 칭긔칭긔라던데

서로 카페가서 수다떨고 그런다며...

97이들 다 같이 친해지는거 어때..........? 







나 얘네 다 같이 모여있는거 상상했는데 잇몸 마름^^ (함박웃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