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콘서트 끝낸 하성운

2019. 7. 31. 03: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성운 첫 단독콘서트라고 쓰고

메인보컬 하성운과 서브보컬 '하늘'의 듀엣콘서트라고 읽는다.  


(하성운의 응원법이 고음, 코러스, 가성 등 다양하고 어려워서...

응원법이 아니라 보컬수준....

그래서 이번 하성운 콘서트가 하늘의 데뷔 무대라고도 불림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목 쉰 팬분들 많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 까지 머리 보라색이었는데...

언제 또 은발이 된거야? 존잘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첨 하는 콘서트라서,,좀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그런 걱정 무색하게 만든 하성운 ㅠㅠ 


하성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발라드 안 들어본 사람과는

겸상 안 합니다 






엔터 관계자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솔로 데뷔 한 하성운이

2장의 디지털 싱글과 2장의 미니앨범,

드라마 OST,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콘서트까지

단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라며



"지금까지 결과만 보더라도 아티스트로서의 성장하는 그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


셍뽕 차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ㅠㅠ 모든 것이 다 완벽했어 






그리고 이틀 콘서트 했는데,


 첫 날은 화이트

둘째 날은 노랑색이었는데

솔직히 드레스코드 안 맞춰도 되는건데 팬분들 다들 착하시고 귀여우셔가지고

옷 다 맞쳐서 입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스 코드는 성운이가 콘서트 전 팬싸에서 정해줬다는데 ,,

그 이유를 콘서트에서 밝힘 

자신의 첫 콘서트를 태권도 띠에 비유해가지고 ㅋㅋㅋ

첫 날은 화이트, 둘 째날은 노란띠 니까 노랑색 이런 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는 것도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진행도 잘하고,, 노래 춤 다 자라라랄고그래 하성운 ㅠㅠㅠ



 

 콘서트 첫 째날 끝나고 SNS에 이렇게 사진도 올려줬어 



 ㅋㅋㅋㅋㅋ 하성운 응원봉 이름 딸랑이봉이래 ㅋㅋㅋㅋㅋㅋ 

봉이름도 커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 



아! 그리고 이 날, 옹성우랑 방탄 지민도 왔었대 ㅠㅠ

거기 계신 분들 진짜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둘째 날 콘서트도 끝나고 이렇게 사진 또 올려줬어 ㅠㅠㅠㅠ

ㅠㅠㅠ 하....진짜 볼 때마다 치인다 존잘하성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콘서트 중간에 '셍춘문예'라고

팬들이 하성운 3행시나 시조 지어서 보낸 거 읽는 코너가 있었는데..



'하' 부분 읽고 그 다음 

다같이 '성' 외치면서 전광판에 내용 뜨는데

여기저기 다들 롬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도 울컥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단체 사진도 찍고ㅎㅎ 성운이 뒤에 보면 다들 노란티 입고 오신 팬분들 

노랑 병아리 같아 ㅋㅋ귀여워 역시 그 가수에 그 팬임ㅋㅋㅋㅋ



 

하성운 팬사랑 가득하고

노래 잘 부르고 춤 잘 춰서 시간 순삭이었던 콘서트였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