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김하영 배우

2019. 7. 31. 03: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서프라이즈 김하영 배우님

SNS에 드레스 입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또 간다

서프라이즈사상 제일 노출많은 드레스를 입혀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에 연쇄혼인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연배우계에 김태희라고 불리는 김하영 배우님 ㅋㅋㅋㅋ 넘 예쁘셔 ㅠㅠ


웨딩드레스를 하도 많이 입어서 이젠 뭔가 해탈한 듯한 표정?!ㅋㅋㅋㅋㅋ 

 




전부터 종종 SNS에 드레스 입은 사진 올려주셨는데,,



 하아...

오늘도 또 간다....




라는 글과 함께 대한민국에서 제일 많이 시집간사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관 쓴 사진도 올리면서


몇번째인지 이제 기억도 안나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년 째 몇번 시집가는거냐며 ㅋㅋㅋㅋㅋ 

원업이 시집보내줘서 고마워요_서프라이즈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통 혼례복으로도 시집 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집간다~ 매번 똑같은 남자한테

멘트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쯤되면 진짜 결혼식 할 때 드레스 뭐 입을지 궁금하고 ㅋㅋㅋ

본인 결혼식 때 오히려 무덤덤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