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륙 눈빛

2019. 7. 31. 0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만 영화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이 보고 들었겠지만
영화 하나 추천하고 갈게





'나의 소녀시대'

 





 


하ㅠ 안본 사람 없었으면..

갠적으로 젤 설레고 싶을 때 보면 좋은 영화라고 생각해 

그리고 여기 나오는 왕대륙이 진짜;ㄷㄷ




12.gif
11.gif

전체적으로 인소 느낌 강하고 오글거리고 내용도 좀 허술하고 그런데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영화만의 묘미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인공들이 연기 괜찮게 해


18.gif

특히 여기 나오는 왕대륙!!!
1991년 5월 29일 생인데 나의소녀시대 찍고나서 
대만에서 완전 핫한 스타로 떠올랐었음ㅎㅎ


 


나도 이 영화때문에 왕대륙 알게됐는데 매력이 장난아냐

왕대륙 출연한 다른 작품들 봐도 딱 왕대륙만의 뭔가가 있음

유독 이런 역할에 특화된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장면!!!




 



이 장면에서 왕대륙 멜로 ㄴ깔이라고 엄청 유명했었는데
처음에 남주 못생겼다 어떻다 하다가 이 장면에서 앞머리 내리고 나오는 거보면 심쿵함
앞머리 살랑살랑하면 내 마음도 흔들림;











왕대륙 멜로 눈빛 모음



 영화 끝나면 왕대륙한테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야ㅋㅋㅋㅋㅋㅋ

내용은 크게 기대하지 말고 그냥 가볍게 보는 걸 추천해

왕대륙 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