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비쥬얼 완성된 수한이 근황사진

2019. 7. 31. 03: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나왔떤 '수한이' 기억나? 


프듀에도 출연했었던 '수한이' 이유진













수한이 최근 사진이 떴음 


 헉헉헉+_+ 수한아,,,  몬니리야 ㅠㅠㅠㅠㅠㅠㅠ

프듀 끝난 지 얼마나 됐다고,,고새 큰거니?



 옴맘마? 찐찐이가 보고 놀라 자빠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콩나물보다 더 빨리 자란다더니,,,, 그 말이 딱이야 진짜

크면서 훈내도 나고 ㅠㅠㅠㅠ


 

젖살이 빠진건가? 아님 살 뺀건가?

아님, 스타일링 차이인가?!

전에는 마냥 애기같았는데 갑자기 훅 남자가 됐어 ㅠㅜㅠㅜ


 

아이돌 느낌도 나는 것 같고,, 

유진아 좀만 더 연습해서 제대로 데뷔하즈아!!!!!!!!!!!!!!!! 






한 눈에 보기 쉽게 비교짤 .jpg

 












+) 프듀 막방때도 수한이 갑자기 잘생겨졌다고 반응이 있었음


 


 이 때 알아보지 못한 나,ㅠ 반성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