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팬싸에서 너무 긴장한 남돌

2019. 7. 31. 03: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룹 CIX 씨아이엑스

워너원이었던 배진영 소속 그룹임

CIX 막내 윤현석

생에 첫 팬싸였는데

오타 남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 아니고 사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처음으로 팬들하고 제일 가깝게 마주하는 자리고 데뷔한지 얼마 안됐고 하니까 모든데 얼떨떨할듯ㅋㅋㅋㅋㅋ긴장도 되고 


그리고 어떤 누나팬한테 '누나'라고 적어야 되는데 '누난' 이렇게 적었다곸ㅋㅋ

안떨리냐고 물어봤을 땐 이젠 괜찮아졌다고 했다던데 말은 괜찮은데 손이 안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는 이렇게 잘하는데

경력 있는 배진영과 비교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꽃받침 + 윙크 콤보까지 날릴 줄 아는데 현석이는 아직 그런거 몰라요

두개 한꺼번에 못해요...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점점 현석이도 익숙해지고 그러겠지..ㅋ

진영이도 처음엔 다 그랬어 현석아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