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덜덜한 라이온킹 FC 라인업

2019. 7. 31. 03: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동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아닌,

'슛돌이가 돌아왔다'를 하게 됨

 



 당연히 감독은 이동국이고, 코치는 이용 ㅎㄷㄷㄷㄷ




그리고 아들 시안이

"잘 부탁드립니다~ 감독니임!"이라면서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슛돌이' 오디션을 보는데,,




 

 

 첫 번째로 응시한 아이는,,

전북 현대 모터스의 수비수 최철순 아들






그리고 뒤 이어 들어오신 여성분,,

어디서 낯이 익긴한데.....


 

 오오~ 배드민턴 선수 이효정 선수




 

어느 새 두 아들의 엄마가 된 이효정 선수가,

아들을 데리오 옴









그리고 

 

이번엔 탁구선수 유승민 선수가 들어옴 

 

 ㅋㅋㅋㅋ 아들 성공이 랑 같이 왔음



제작진이 성공이에게

"아빠가 탁구 잘해요? 못해요?"라고 물으니까


 

아빠는 탁구~~

맨날 탁구 시합 할 때도 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소녀가 들어오는데..


 

여기 축구하는 데 맞냐고 물어보면서

엄마랑 아빠가 일하러 가서

단우 보호자로 왔다는 소녀..


 

그리고 들어오는 소녀의 동생 '단우'

태권도복입었으니까 태권도 선수 아들인가?



그래서 이동국이 아이에게

"너희는 누구니?"라면서

"엄마는 지금 어디 계시니?"라고 물었더니


소녀가 '이탈리아요~'라고 대답.






알고보니 그 소녀와 태권소년은 




 

 여자 축구 국가대표 前 골키퍼 문소리의 아들 ㄷㄷㄷㄷㄷ





농구공을 들고 눈웃음 지으면서 들어오는 한 아이


 

이 아이는 농구 선수 강병현 선수의 아들 







그리고 가을동화 

이제는 코치가 된 조동화 야구 선수의 아들 조재범과


 

수줍은 표정을 짓고 있는 이 소녀는, 

 

NC다이노스 유원상 선수의 딸 '유다온'



그리고 전태풍의 아들

 

전태용까지....







쭉 정리해보면,

 

 

 최철순 축구 선수 아들 '최재희'


 유승민 탁구 선수 아들 '유성공'



축구 선수 문소리 아들 '강단우'



 

축구 선수 이동국 아들 '이시안'


 

 농구 선수 강병현 아들 '강유준'


배드민턴 이효정 선수의 아들 '석빈'과

농구 선수 전태풍의  아들 '전태용'


조동화 야구 코치 아들 '조재범'

유원상 야구 선수 딸 '유다온'




라이온킹 FC 멤버들 라인업 후덜덜한 거 아니냐고 ㄷㄷㄷㄷ ㅋㅋㅋㅋ

애들이 다들 닮아서 귀여워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