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찬이 알못ㅋㅋㅋ유빈이한테 배워야할 듯

2019. 8. 1. 0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젤잘알 유빈씨





 


구독과 좋아요 눌러달라고 할 때부터 찐이라는거 알아봤어요



유빈씨 내가 부탁 하나 할게..

꼭 진혁이랑 둘이서 뷰티템 소개 라방 해주기 약속~

그리고 병찬이한테 뷰티 영상은 이런 것이다라는거 알려주기~



 


병찬이

후... 본 건 있는데.. 분명 보긴 봤음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아 괜찮아 유빈이한테 가서 배우면 돼!





 


잘알 우석이

우석이 너도 슈렉팩 쓰니ㅎㅎㅎ나도ㅎㅎㅎ

나랑 우석이와의 공통점이 하나 생겼네^^




 



"립밤이 오처넌!!!!"



뭐 이런건가....(아님)






 



유빈이에 버금가는 잘알 이진혁
시바 파우치 속에서 나왔던 무려 16가지의 뷰티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혁이 손도 크고 예뻐서 초점 개 잘맞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치 속에서 안약 나오니까 갑자기 안약 넣는 의식의 흐름..

그래 진혁이 눈이 시원하면 됐지모^^!!










그에비해 우리 병찬이.....

 

 


"안녕 난 병찬이고 이건 립밤이야"



이걸 말하고 싶었던걸까? (아님)






초점 맞추고 어쩌고 그런거 잘 몰라도 대 병찬아!

우리 병아리는 귀여우니까!!!!!!!!!


우리애 평생 귀여웠으면 좋겠다 평생 슈퍼스타해 울 뵹아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