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와 아이돌의 차이

2019. 8. 1. 02: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군주' 제발회에서 유승호랑 김명수랑 김소현이 포즈를 취하는데,,

엘과 김소현이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하트를 만들었고

유승호는 머리위로 하트 포즈 하려고 손을 가져다 댔음.

 


어색해하던 유승호를 발견한 김소현은 웃음을 터트리고

유승호는 민망해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인 엘은 익숙하게 하트 만들고

옆에 배우들은 부끄러운지 웃는 모습ㅋㅋㅋㅋㅋ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제발회에서,,


배우들은 두 손으로 하트 모양 포즈 취하는데

아이돌 출신 B1A4 진영은 손가락 하트 ㅋㅋㅋㅋㅋ


 

배우들이 귀엽게 사랑의 총알 포즈 취할 땐,

진지하게 남다른 총알도 쏴줌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정채연과 진영만 하트포즈를 ,,,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만 다른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가 손가락 하트를 쭈뼛쭈뼛 따라하니까

시우민이 "안 돼! 있는 힘껏!!!!" 이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유독 튀는 하트의 주인공이 있는데......


 

하이라이트 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도깨비> 대본 리딩 때, 


배우 이동욱은 다른 곳을 보고 말하는데..


 

리딩 현장 카메라와 아이컨택 하는 사람은 아이돌 육성재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화랑>에서 군무 연습 중인 장면

 

 


앞줄은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샤이니 민호, 방탄소년단 뷔,

뒷줄은 도지한. 조윤우, 박서준

앞줄은 줄 딱딱 맞춰서 움직이는데 

뒷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혹,,, 반대가 되는 경우가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