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피셜 포토 뜬거

2019. 8. 1. 02: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븐틴 컴백한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디지털 싱글이고 8월초 발매야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별 개인 오피셜 포토 뜸

정한


핫시 정한아........너는 어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시


쇄골미남이라는 제보가 들어왔는데요

제가 한번 잘 살펴보겠습니다

버논


조각상인가요? 

박물관 탈출하셨나요?

원우


원우...우리 왕자님....말해뭐해


너무 잘생겨서 가만히 있기 힘든 얼굴아니냐

에스쿱스


난 아직도 못잃어... 승철이 뱀파이어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컨셉 대박이다 승철아ㅠㅏㅏㅏㅏ

도겸


요즘 뮤지컬하고 있는거 같던데 능력캐여

근데 잠깐.. 콧대 미끄럼틀인가여? 제가 한번 타봐도 될런지

조슈아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조슈아는 볼 때마다 인형 같음

한땀한땀 장인 정신으로 만든 인형 같이 생겼어ㄷㄷㄷㄷㄷㄷ

우지


사실.. 내 최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오피셜포토 스타일링 너무 취향 저격당했다...

디에잇


데뷔초에는 말랑말랑이 그 자체였는데 요즘은 오빠소리나오죠

민규


민규 나보다 어리지만 오빠라고 부를래

피지컬 존잼 얼굴 존잼 

디노


표정천재 화보천재 이디노 미모 포텐 제대로 터짐

승관


자기관리의 선두주자 우리 승관이

널보면 난 아직도 널끊겠써↗어↘↗어 가 자동으로 나와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디싱이라는게 말이 되냐ㅠㅠㅠ

포토북이라도 내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