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이 형한테 안 맞고 자란 이유

2019. 8. 1. 0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조정석이 어떤 말을 듣고 등골이 오싹해진 적이 있었다는데,,

그 말이 무슨 말이었을까? 



 

 

그러면서 힌트로

호동이 형 있지? 라고 주는 조정석 




형한테 들었던 말인 것 같은데..




 

조정석은 작은 형과는 열살 차이나고,

큰 형이랑은 열 여섯살,

큰 누나랑은 19살 차이가 난다고 해 

우와...조정석 늦둥이구나ㅎㅎ



 

그래서 윤아가 

형한테 혼났는데 그게 너무 무서웠어 라고 말했지만 ,,

굉장히 비슷하지만 틀림 



그래서 큰 형한테 들은 말인지, 

작은형한테 들은말인지 물었더니 열 여섯살 차이 나는 큰 형한테 들은 말이래.



 





그리고 조정석의 힌트 



 

 

조정석이  고등학교 때

말 없이 외박하고 들은 말이고,

게다가 큰 형이 복싱 선수 출신이라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큰 형이 복싱 선수 출신이라는 말에 멤버들 단체 오싹 ㄷㄷㄷㄷㄷㄷㄷㄷ





힌트를 들은 이수근이


말로 하는 건 오늘이 마지막이야! 라고 말했지만,,

아쉽게도 아님  


다시 윤아가

말로 할 때 잘 들어라! 라고 말했지만

아깝지만..비슷한데 정답은 아님 ㅠ 








그 정답은 바로 ,,,

 

 

"형이 너 때리면 죽을까봐 그러는 거야"



와.......진짜 소오름 ㅎㄷㄷㄷㄷㄷ













그 말을 듣게 된 상황



시험 공부 핑계로 친구네 집에서 공부를 늦게까지 하다가

잠이 들어버리고

결국 공부는 안하고 노느라 ,,,외박을 한 조정석 


 

외박을 했으니까 ,,집에 들어가면서

'엄마는 어느 정도 혼내다 마시겠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함

 

그런데 멀리서 큰 형이 보이고,,



형을 보고 조정석이 신발장에서 


 

신발을 주섬주섬ㅋㅋㅋ 벗고 

재연하는 거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날까봐 인사도 안 하고 바로 자기 방으로 갔음 


방에 들어 온 조정석의 귀에는

엄마가 "너 하지마"라는 소리가 들렸고

큰 형이 "아 안해 안해" 이런 말이 들렸다고 ,,,ㄷㄷㄷ




그리고 큰 형은 조정석의 방에 들어왔고,



조정석은 놀라면 뭔가 일어 날 거 같아서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

어..왔어? 라고 말을 했다고,


그러더니 형이 조정석에게 "앉아봐!" 이랬다는 거


전혀 생각지도 못한 큰형과의 대면에 좀 당황한 조정석.


앉은 조정석을 보고 큰 형이 한 말이..


 

정석아 형이 너 왜 안 때리는 줄 알아?


 

몰라...

 

"죽을 까 봐 안 때리는 거야"


어...하면서 눈물이 그렁그렁해진 조정석

형은 그렇게 오싹한 고백(?)을 하고 나갔다고 해 




와...........말만 들어도 오싹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