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 꼴의 연예인들

2019. 8. 1. 0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가인과 닮은 연예인은....














여자가 아닌 남자




















 

제국의 아이들 출신의 김동준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가 남매 같아 


 

한가인과 비슷한 옷차림으로 여장을 한 사진이 큰 화제가 됐었는데,,

와,,,싱크로율 보소 ㄷㄷㄷㄷㄷㄷ 

한 TV 프로그램 진행한 '도플갱어 코너'에서 1위로 꼽힌 적도 있음 

 






한가인이 숏컷을 하면 이런 모습일까?


김동준은 과거 한가인에게 혹여나 피해가 갈까 많이 걱정된다고 밝히기도 했음.



 













평소엔 송지효와 넉살이 닮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이 사진 보고 소오름ㄷㄷㄷㄷㄷㄷㄷ;;;;;;

자막 안 봤으면 자연스럽게 당연히 송지효인 줄 ....




그리고 넉살이 '런닝맨'에 나왔는데 ㅋㅋㅋㅋ


 

 

 둘이 쓰고 있던 모자를 바꿔 써도 어색함이 1도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람들이 한혜연과 송강호랑 닮았다고 함.


 

잘 몰랐는데 둘이 사진 보니까 좀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해 ㅎㅎ



라디오에 출연한 한혜연은

송강호 닮았다는 말이 기분 좋다며 좋아하는 배우라고 언급한 적 있음 








 




 

영화 <택시 운전사>에 출연한 유해진과 류준열



영화 <봉오동 전투>로 재회를 했는데..


 


제발회에서 둘이 닮아서 캐스팅하게 되었다는 감독님의 말에

유해진이 류준열에게 미안하다며 사과를 해 웃음을 안긴 적이 있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유해진은 류준열과 영화 <택시 운전사>에서 만나서 봤을 때,

누구를 닮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 누군가가 자기 친척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볼 때는 별로 안 닮았는 것 같았는데

이렇게 보니까 묘하게 다들 닮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