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무관학교 배우들 사진(ft. 성규머리)

2019. 8. 1. 0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병무청 잡지에 나온 군뮤지컬 '신흥무관학교' 배우들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돌 인피니트-성규 / 샤이니-온유 / 2AM-조권


 

성규 8:2 가르마 누가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생같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나는건 나뿐임?


규련님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다가 군대 사진 보면



유치원 졸사 찍는거 같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2020년 2월 13일 전역한다며? 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엄청 좋겠다


 

샤이니 온유

더 똘망똘망해진거 같냐



온유는 2020년 7월 20일에 전역이래!!

샤이니 멤버들은 지금 막내 태민이 빼고는 다 군생활 중이던데

키는 군악대에서 비투비 창섭이랑 노래부르는거 많이봄ㅋㅋㅋㅋ키는 내년 10월 전역예정이고

민호는 해병대 갔음ㄷㄷㄷㄷㄷ 

샤이니 완전체 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조권 오랜만이다

예전에 뮤지컬 하는거 보러 다녔었는데 군대가서도 뮤지컬 열심히 하나봄



조권도 내년 3월 제대 예정이라고 하니까 내년이면 다시 활동하는거 볼 수 있겠다    

그러고보니 내년에 제대하는 남돌들 꽤 많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