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문세윤, 우리 사랑

2019. 3. 13. 22: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준현이 밥 한숟가락을 크게 뜨자,

문세윤이 저렇게 큼직하게 뜨는 사람이 좋다고 





쌀밥은 무조건 크게 떠야 돼! 쌀에 대한 예의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김준현의 말에 맞장구 치는 문세윤





그러자 다른 멤버들이 문세윤과 김준현 보고 

둘이 결혼하라고 부추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둘은 푸드 소울메이트로 만나 결혼설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결혼할까요하면서 문세윤 표정ㅋㅋㅋㅋㅋㅋㅋ하트 뿅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간통죄도 위헌판결이 난 마당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윽한 눈빛으로 서로 프로포즈 하는 김준현과 문세윤


 









문세윤이 옆 자리에 앉아있는 유민상을 챙겨주니까,




 

 

질투하는 김준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냐 지금?! 




 

알콩달콩 러브라인이었다가 갑자기 분위기 사랑과 전쟁ㅋㅋㅋㅋㅋㅋ




 

질투에 슬픈 땀만 줄줄 흐르는 김준현




 

땀 닦는 김준현의 손에 낀 반지가 거슬리는 문세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