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흔한 프로 시식러 할리우드 배우

2019. 8. 1. 0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엘리자베스 올슨

(애칭 : 리지)






 


시식을 기다리는 눈빛

(진지) (진지)





 



୧〳 ” ʘ̆ ᗜ ʘ̆ ” 〵୨


딱 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




 


흐음......



한 입 시식하더니




 


지갑을 꺼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에 들었나봐













다른 곳에서도





 와아앙! 크게 한입 먹더니


마시쪙ㅇ0ㅇ!!!!



 

하나 사가지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는 게 이런건가

시식하는 사진인데 왜 맑고 러블리한거같지ㅜ

리지 맛있는거 많이 머겅 두번 머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