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언제 이렇게 컸냐

2019. 8. 1. 0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진영 너는 대체





 

심장 쾅 벽 쾅

미쳤따리



폭우 속에서 무대 하는 배진영 보세요

아니 얘 왜이렇게 분위기가 섹시해진거임? 도대체 뭘 먹은거야?


이거슨 내가 알던 배진영이 아니야...

나는 아직 프듀 때 말 수 적고 낯가리는 게 생각나는데 와 이건...



(ㅁ친???????


비에 젖으면 진짜 섹시하고여


안 젖어도 섹시함

뭐야 진짜 배진영 미쳤다



미끄러질까 걱정될 정도로 비가 많이 오는 와중에도 무대 열심히 잘 소화한거 보면 이제 프듀때 진영이는 보내줘야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섹시킹 배진영만이 남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무릎이 갈렸어요

언제 이렇게 컸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아이돌 다 되부렀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