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민이랑 산하랑 친했구나

2019. 8. 1. 0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골든차일드 보민이랑 아스트로 산하랑 며칠전에 코엑스에서 봤다고

목격담이랑 사진들 올라왔었는데



둘이 같이 더보이즈 팬싸하는거 구경했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는 더보이즈있고 위쪽에는 보민이랑 산하 있어서 이날 연예인 계탔다는 사람들 많아씀ㅋㅋㅋㅋㅋ

완전 멀리서 봐도 연예인 피지컬이래ㅜ





둘이 같이 놀던날 사진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


 


산하가 올려준건데

둘이 같이 구경하고 고기도 먹으러 갔나봐ㅋㅋㅋㅋㅋㅋ





따나야 누나는 너가 고기 못구워도 괜찮은데! 다 먹을 수 있는데@!

아니면 나 고기 잘굽는데 어떻게.. 껴줄래?

아무말안하고 고기만 구워줄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보민이가 올려준 사진!





얼굴 1도 안보이지만  너가 잘찍는다고 하는거면 잘찍는거지뭐ㅎㅎ

하ㅠ 얘네 사이에 껴서 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잘생길수가있어

둘다 으른 되가지고는ㅠㅠ잘 놀러다니는게 보기좋다ㅠㅠㅠ

바람직한 조합이여



00즈 우정 영원해!!!!!!!!!!!

맨날맨날 같이 놀아라 그리고 사진 올려주라!!! 누나가 응원할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