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 그 자체인 아이돌 데뷔 초 팬싸현장

2019. 8. 3. 05: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한지 얼마 안 됐을 때
아직 머글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시기의 아이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시우민 : 팬싸인회 오는 법을 몰라요>



한 팬이 공홈 쪽지(?) 같은걸로 

'오빠 오늘 팬싸 못가서 우울해요ㅠㅠ꼭 가고싶었는데' 

이렇게 올렸더니



(시우민)

내일 오시면 되지 않을까요? 저보러 안오실건가요ㅠㅠ

많이 바쁘신가봐요~ 기회되면 만나겠죠!

그날을 기약해요~





가고싶다고 갈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 오빠...





 


<워너원 시절 박지훈 :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팬) 

지훈아 미국가고 싶은데 표가 없어서 못가ㅠㅠㅠ



(지훈) 

아시아나요??

저는 해외 나간적 한번도 없고 

워너원 애들도 미국 많이 안가봐서 너무 두근두근해요

누나는 가봤어요?



(팬)



(지훈)

다들 가봤을까요? 

우리 워너원 안 가본 사람이 더 많아요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누나는 미국 가봤어요??








아머야 졸귀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는 미국 가봤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시절 배진영 : 전설의 이런데 많이 와보셨어요...?>



팬싸에서 



(진영) 

저 여기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팬싸인회 많이 와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왜 팬한테 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X 승훈 : 누나라고 하려면 어떻게 해야돼요??>




(승훈)

아 죄송해요 제가 사실 누나라고 써드리고 싶은데 초면에 누나라고 하면 실례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제가 누나라고 썼다가 누나가 아님 어떡해요ㅠㅠ 

제가 처음이라 잘 몰라서ㅠㅠㅠ 누나라고 하려면 어떻게 해야돼요?



(팬)

그럴 땐 그냥 먼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돼!



(승훈)

아! 그렇구나! 몇살이세요??!



(팬)

누나야ㅋㅋㅋㅋㅋㅋㅋ



(승훈)

알겠습니다 누나!!





하고 누나라고 써줬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리베리 : 이 포스트잇은 뭐고 나는 누구인가>



1. 앨범을 펼치면 포스트잇 '구경만' 함 (설명해줘야함)

2. 애들이 싸인을 너무 작게 해서 왜 작게 하냐 했더니 크게 해도 되는지 몰랐다함

3. 이름 왜 안써주냐 했더니 아...! 아아...!





 


<베리베리2 : 정직한 '싸인'회>


베리베리 멤버들 다 To. ㅇㅇㅇ 적어야 되는지 몰라서 

레알 싸인'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팬이 알려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시절 박우진 : 생애 첫 남팬만나기 1초 전>



생애 처음으로 팬싸하는데 

거기서 생애 처음으로 남팬 만나기 1초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입사 첫날의 나 그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_아이돌의_하트_강좌.jpg


워너원 활동 당시 쌩초짜 박우진과 뉴이스트로 활동 짬바 있던 황민현ㅋㅋㅋㅋㅋㅋ





 


 <빅스 홍빈 : 매너모드>



아니 얼마나 긴장했으면 싸인을 이러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매너모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원래 싸인은 이럼





 


<방탄소년단 정국 : 전설의 엔오꾹>



팬싸인회 사진은 아니지만 

엔오 활동 당시 팬싸보면 찐애기 그 자체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은... 오빠임 정국오빠





 


<NCT 마크 : 안녕하세.....>



아직 오지도 않은 팬한테 먼저 인사하는 마크ㅋㅋㅋㅋ



"안녕하세....."



자기가 더 긴장해서 팬올때까지 계속 쳐다보고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둥ㅠㅜ





 


<NCT 마크2 : 팬들의 협동이 기분 좋은 아이돌>



마크가 궁금한 게 있는데 팬들끼리 다 아는 사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친해보여서 보기 좋다했다함





 


<갓세븐 유겸 : 탈빠하세요>



언젠가 갓세븐 팬싸에서 한 팬이 탈빠하고 시험 준비나 하러 가라고 말해달라함




(유겸) 

탈빠? 탈빠가 뭐에요??



(팬)

아.. 모르면 말 안해줘도 돼요




(유겸)

 (아주 밝게 웃으며) 탈빠하세요오~~~^^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